quinta-feira, 13 de fevereiro de 2014

Posted by B2utiesBR 07:19 No comments


LIGHTS GO ON AGAIN

Doo Joon + Hyun Seung + Jun Hyung + Yo Seob + Gi Kwang + Dong Woon

Oh, lights go on again
Oh, lights go on again


Yes sir, lights go on again
Keep on and on and on, on and on and on


gyesok hemaeeotji gin eodum sogeseo
nan han julgi bichi danneun geugose daki wihaeseo
nan ije shigani wasseume gappeun sum gadadeumgo
neo huideul ape dang danghi seolge


amuri himdeureodo jichyeoseo sseureo jyeodo
nareul dashi bichwo juneun bich, oh, yeah, yeah, yeah


pogihago shipeodo domang chiryeogo haebwado
nal hyanghae deo hwanhage nareul dashi bichwo juneun bich


jigeum buri kyeojimyeon dashi nareul barkhimyeon
nae momeul dashi ireukyeo, oh
Lights go on again, lights go on again


dashi bicheul bichumyeon dashi nareul kkaeumyeon
nae maeumeul dashi umjigyeo, oh
Lights go on again, lights go on again


Oh, lights go on again
Oh, oh, lights go on again, yeah
Oh, lights go on again
Oh, oh, lights go on again on again

ORIGINAL @ Music Daum
Yes sir, lights go on again
Keep on and on and on, on and on and on


계속 헤매었지 긴 어둠 속에서
난 한 줄기 빛이 닿는 그곳에 닿기 위해서
난 이제 시간이 왔음에 가쁜 숨 가다듬고
너희들 앞에 당당히 설게


아무리 힘들어도 지쳐서 쓰러져도
나를 다시 비춰주는 빛


포기하고 싶어도 도망치려고 해봐도
날 향해 더 환하게 나를 다시 비춰주는 빛


지금 불이 켜지면 다시 나를 밝히면
내 몸을 다시 일으켜 Oh
Lights go on again lights go on again


다시 빛을 비추면 다시 나를 깨우면
내 마음을 다시 움직여 Oh
Lights go on again lights go on again


Oh lights go on again
Oh oh lights go on again yeah
Oh lights go on again
Oh oh lights go on again on again

Tradução - As Luzes Se Acendem Mais Uma Vez

Oh, as luzes se acendem novamente
Oh, as luzes se acendem novamente

Sim senhor,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Continuam, acendo e acendo e acendo
Acendo e acendo e acendo

Eu estava tendo problemas com a continua escuridão
Tentando alcançar um lugar
Onde um vestígio de luz brilha
Agora minha vida está aqui
Respirando calmamente
Eu vou estar orgulhoso, em frente a todos vocês

Não importa o quão dificil se torne enquanto eu caio de cansaço
As luzes me iluminam mais uma vez, oh yeah

Mesmo eu querendo desistir e sair correndo
Elas brilham sobre mim ainda mais forte
Se as luzes se acendem mais uma vez

E brilham sobre mim mais uma vez
Eu vou me levantar mais uma vez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Quando as luzes me iluminarem e me acordarem mais uma vez
Elas vão mover meu coração novamente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Oh,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Oh, oh,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yeah
Oh,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Oh, oh As luzes se acendem mais um vez

cr: B2stland / vagulume
B2uties 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