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rta-feira, 12 de fevereiro de 2014

Yet

Posted by B2utiesBR 07:07 No comments
YET

Doo Joon + Hyun Seung + Jun Hyung + Yo Seob + Gi Kwang + Dong Woon

I never wanted to admit it
I never thought we would end up like this
What am I going to say?
I still love you
Come back
harujongil mwolhaenneunji kieogi anna
ni jeonhwa maneul gidaryeo amugeotdo hal suga eobseo

neomu bogo shipeunde nae nune
ajikkkaji ni moseubi seonmyeong hande
heeojingeol moreun chingudeuri useumyeo
ni soshigeul naege mureo boneunde
ibyeoriran mari naegen neomu natseoreoseo
amu mal haji motaesseo, yeah~
ajigeun ibyeoreul mot baewoseo
ajigeun seulpeumeul jal molla sseo
ajigeun geudaega nae gyeoteul tteonado
mideo jijiga anha nunmuri heulleo naeriji anha
ajigeun ibyeollorael deureodo (ibyeollorael~)
seulpeuji anha geojitmal gata
ajigeun geureonde jogeumssik neukkyeo jyeo
nunmuri goyeowa ije shijaginga bwa
(Oh, shawty) dolligo shipeunde
neowa naega utgo inneun picture

(Sad story) nae momeul gamssan i heojeonhame
nunmullo bameul sae o shwit!
niga tteona beorin dwi seulpeun sarangi mandeureo beorin
Fallin’ love spaceship
haru jongil ni saenggagi tteonajil anha
niga eopdaneun sashire amugeotdo hal su eobseo na

neoreul japgo shipeunde nan ije
neo animyeon dareun sarang hal su eobseo
neoreul bomyeo utdeon ni moseubi geuriwo
bogopado dashin bol su eopgetji
jalhaejuji motan nae moseubi maeume geollyeo
jakkuman huhoedoe neunde, yeah~
ajigeun ibyeoreul mot baewoseo
ajigeun seulpeumeul jal molla sseo
ajigeun geudaega nae gyeoteul tteonado
mideo jijiga anha nunmuri heulleo naeriji anha
ajigeun ibyeollorael deureodo (ibyeollorael~)
seulpeuji anha geojitmal gata
ajigeun geureonde jogeumsshik neukkyeo jyeo
nunmuri goyeowa ije shijaginga bwa
ireokedo manhi apeul jul molla sseo, yeah, I never know
neoui mameul jogeum deo ppalli aratdamyeon, yeah, no no

shigan deureul doedollyeo nareul tteonaryeo haneun
ni duson nochi anheultende
dashin neol bonaeji anheultende, yeah, oh~ girl, yeah
ajigeun ibyeoreul mot baewoseo
ajigeun seulpeumeul jal molla sseo
ajigeun geudaega nae gyeoteul tteonado
mideo jijiga anha nunmuri heulleo naeriji anha
ajigeun ibyeollorael deureodo (ibyeollorael~)
seulpeuji anha geojitmal gata
ajigeun geureonde jogeumssik neukkyeo jyeo
nunmuri goyeowa naege dashi dorawa


ORIGINAL @ Music Daum
I never wanted to admit it,
I never thought we would end up like this,
What am I going to say?
I still love you. Come back.
하루종일 뭘했는지 기억이 안나
니 전화만을 기다려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너무 보고 싶은데 내 눈에
아직까지 니 모습이 선명한데
헤어진걸 모른 친구들이 웃으며
니 소식을 내게 물어보는데
이별이란 말이 내겐 너무 낯설어서
아무 말 하지 못했어
아직은 이별을 못 배워서 아직은 슬픔을 잘 몰라서
아직은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믿어지지가 않아
눈물이 흘러내리지 않아
아직은 이별노랠 들어도 슬프지 않아 거짓말 같아
아직은 그런데 조금씩 느껴져 눈물이 고여와 이제 시작인가 봐
[oh shawty] 돌리고 싶은데
너와 내가 웃고 있는 picture
[sad story] 내 몸을 감싼 이 허전함에
눈물로 밤을 새 오 쉿!
니가 떠나 버린 뒤 슬픈 사랑이 만들어버린
Fallin’ love spaceship
하루 종일 니 생각이 떠나질 않아
니가 없다는 사실에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나
너를 잡고 싶은데 난 이제
너 아니면 다른 사랑 할 수 없어
너를 보며 웃던 니 모습이 그리워
보고파도 다신 볼 수 없겠지
잘해주지 못한 내 모습이 마음에 걸려
자꾸만 후회되는데
아직은 이별을 못 배워서 아직은 슬픔을 잘 몰라서
아직은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믿어지지가 않아
눈물이 흘러내리지 않아
아직은 이별노랠 들어도 슬프지 않아 거짓말 같아
아직은 그런데 조금씩 느껴져 눈물이 고여와 이제 시작인가 봐
이렇게도 많이 아플 줄 몰랐어 I never know
너의 맘을 조금 더 빨리 알았다면 no no
시간들을 되돌려 나를 떠나려 하는 니 두손 놓지 않을텐데
다신 널 보내지 않을텐데
아직은 이별을 못 배워서 아직은 슬픔을 잘 몰라서
아직은 그대가 내 곁을 떠나도 믿어지지가 않아
눈물이 흘러내리지 않아
아직은 이별노랠 들어도 슬프지 않아 거짓말 같아
아직은 그런데 조금씩 느껴져 눈물이 고여와 내게 다시 돌아와

Tradução - Ainda 
Eu nunca quis admitir
Eu nunca pensei que fôssemos terminar assim
Mas eu tenho que dizer, eu ainda amo você

Não me lembro o que fiz hoje
Eu estava esperando seu convite e acabei não fazendo nada
Eu realmente sinto falta de você e na minha mente
Eu ainda posso ver as imagens de você

Aqueles que não sabem aos sorrisos
Perguntam como você está
A palavra ?quebrar? ainda é desconhecida
Então eu não podia dizer nada sobre isso

Eu ainda não aprendi sobre fraccionamento e ainda não sei o que significa tristeza.
Então, por agora, mesmo se você me deixar eu não vou acreditar.
Lágrimas não vão sair
Essa canção soa como uma mentira e, em seguida, uma canção triste

Mas eu posso sentir pouco a pouco.
Agora meus olhos estão a ficar marejados e eu acho que é o começo.
Eu quero retroceder
Você e eu estamos rindo nessa foto (triste história),

A solidão me envolvendo em torno e eu passarei a noite em lágrimas.
Depois que você me deixou, o amor triste construiu uma nave apaixonada
Você já ficou na minha mente todos os dias e
Você saiu e eu não posso fazer nada sobre isso
Agora eu quero te pegar

Mas agora eu não posso amar se não é você
Sinto falta quando eu olhava para você e você sorria de volta
Não importa quanto eu tente provavelmente nós não
podemos estar juntos
O fato de que eu não era um homem decente perdura na minha mente e eu continuo lamentando que

Eu ainda não aprendi sobre fracionamento e ainda não sei o que significa tristeza.
Então, por agora, mesmo se você me deixar eu não vou acreditar.
Lágrimas não vão sair
Essa canção soa como uma mentira e, em seguida, uma canção triste

Mas eu posso sentir pouco a pouco.
Agora meus olhos estão a ficar marejados e eu acho que é o começo.
Nunca soube que iria doer muito o presente
Se eu soubesse o que significava suas palavras
anteriores, então é um não, não

Rebobinar o tempo para que eu pudesse ter você de
volta realizada e nunca deixar você ir
Eu ainda não aprendi sobre fraccionamento e ainda não sei o que significa tristeza.
Então, por agora, mesmo se você me deixar eu não vou acreditar.

Lágrimas não vão sair Essa canção soa como uma mentira e, em seguida, uma canção triste
Mas eu posso sentir que pouco a pouco.
Agora meus olhos marejados estão recebendo, por isso, volta para mim.
B2uties 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