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nta-feira, 13 de fevereiro de 2014

Posted by B2utiesBR 06:33 No comments
Just Before Shock

Doo Joon + Hyun Seung + Jun Hyung + Yo Seob + Gi Kwang + Dong Woon

ni saenggage tto naneun gireul hemaego
sorichyeo bulleo bwado amureon daedabi eobseo
uri haengbokhan naldo hamkkehan shigando
doedollil su eomna bwa shigani ireoke gana bwa
neobakke moreudeon naui i du nunen
neoui hayateon useum nareul bureudeon neoui moseumman
(saenggangna) tto saenggagi nago nan nunmuri nago
dashi tto neoreul chaja hemae~
Baby baby, please (Please) naege dashi dorawa (naege dorawa)
Baby baby, why (Why) jakkuman naegeseo meoreo jyeo (meoreo jineun neo)
(Please) saranghandago (Please) malhae dallago
(Why) butja beuryeo haedo amureon daedabi eobseo
Baby baby, please (Please) doraseoseo hanbeonman
ttak hanbeonman nal hanbeonman
useumyeo nal barabwa jwo
ije nareul tteona ganeun neo
(ajik jikiji motan yaksogi neomu manheunde)
maeil bameul ulgo isseo na
(ibyeoreun nareul mureotteutgo sangcheoman namgyeo nwa, oh God)

ORIGINAL @ Music Daum
니 생각에 또 나는 길을 헤매고
소리쳐 불러 봐도 아무런 대답이 없어
우리 행복한 날도 함께한 시간도
되돌릴 수 없나 봐 시간이 이렇게 가나 봐
너밖에 모르던 나의 이 두 눈엔
너의 하얗던 웃음 나를 부르던 너의 모습만
(생각나) 또 생각이 나고 난 눈물이 나고
다시 또 너를 찾아 헤매
Baby baby plz (plz) 내게 다시 돌아와 (내게 돌아와)
Baby baby Y (Y) 자꾸만 내게서 멀어져 (멀어지는 너)
(Plz) 사랑한다고 (Plz) 말해달라고
(Y) 붙잡으려 해도 아무런 대답이 없어
Baby baby plz (plz) 돌아서서 한번만 딱 한번만 날 한번만
웃으며 날 바라봐 줘
이제 나를 떠나 가는 너
(아직 지키지 못한 약속이 너무 많은데)
매일 밤을 울고 있어 나
(이별은 나를 물어뜯고 상처만 남겨 놔 oh God)

Tradução - Pouco Antes do Choque

Apenas um pensamento sobre você me faz hesitar novamente
Mesmo quando eu tento gritar, não há resposta

Os tempos em que nós éramos felizes, os tempos que passamos juntos
Parece que não podemos trazer isso de volta, parece que esses tempos voaram para longe

Meus olhos que só viam você
Seu belo sorriso, sua aparência quando chamava pelo meu nome

(Eu me lembro) Eu me lembro disso e lágrimas começam a cair
Novamente eu vagueio em sua procura

Baby baby, por favor (por favor) Volte para mim (Volte para mim)
Baby baby, porque? (porque?) Você está se afastando de mim (Você está tão distante)
(Por favor) Porque eu te amo (Por favor) Apenas me pergunte
(Porque?) Quando eu tento te alcançar não encontro resposta
Baby Baby por favor (por favor) Vire-se mais uma vez, apenas mais uma vez, uma vez a mais, por mim
Olhe para mim enquanto sorri

Agora você está me deixando
(Ainda existem promessas para serem cumpridas)
Choro todas as noites desde que fui abandonado
(Essa parte não deixou nada além de feridas ardidas para trás, oh Deus)

B2uties 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