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nta-feira, 13 de fevereiro de 2014

Posted by B2utiesBR 07:04 No comments
I'm Sorry

Doo Joon + Hyun Seung + Jun Hyung + Yo Seob + Gi Kwang + Dong Woon

Girl, I still regret a lot
I wanna, I wanna turn back times
Baby girl, neoui heunjeogeul jiugo
neoui ireumeul jiwodo neol ijeul suga eomneun geol, oh~
butjamneun neoreul mireo naetdeon naega (why)
tteona bonaego seoya huhoe hadeon naega
ireoke neol miss you
 (miss you, miss you)
Ey stop, neowa nae majimak sungani
nal jeo byeorang kkeuteuro moraga
shigani heureugo heulleoseo
apeumi chueogi doel ttaemyeon
nareul saranghae sseotdeon geu mameuro
doraol su itdamyeon
(YS/GK)
Oh~, I’m sorry girl
Oh~,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amugeotdo deulliji annneun bange gatyeo
haru jongil meonghani ni saenggage michyeo
amuri bulleo bwado bwado bwado neon eobseo

neo eobshi muneojineun naman yeogi nama isseo
wae geuttaen neoreul japji motaesseulkka (why)
neol tteona bonaegoya huhoe haneun naega
ireoke neun miss you
 (I miss you, I need you, I’m sorry, no way)
dashi naegero
shigani heureugo heulleoseo (yeah yeah)
apeumi chueogi doel ttaemyeon (ooh~)
nareul saranghaesseotdeon geu mameuro
doraol su itdamyeon
(YS/GK)
Oh~, I’m sorry girl
Oh~,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amureochido anheun cheok neon useumyeo
dashi naege dorawa jwo

nae gyeote isseo jwo jugeodo neol mot ijeo
gidarigo isseo geu jari geugoseseo
neol bonaeji anheul geoya
niga eobshin harudo sal su eobseunikka
neol bonaen huhoe seulpeumeuro gadeuk chaeun janeul biwonae
inae chwihae beorin nan tto dashi neol ganjeolhi wonhae
amugeotdo anhae neol irheun huro nae sesangeun meomchwo isseo
geu gaunde niga isseo, ma babe
(YS/GK)
Oh~, I’m sorry girl
Oh~,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ORIGINAL @ Music Daum
Girl, I still regret a lot
I wanna I wanna turn back times
Baby girl 너의 흔적을 지우고
너의 이름을 지워도 널 잊을 수가 없는 걸
붙잡는 너를 밀어냈던 내가 (why)
떠나보내고서야 후회하던 내가
이렇게 널 miss you (miss you, miss you)
ey. stop 너와 내 마지막 순간이 날 저 벼랑 끝으로 몰아가
시간이 흐르고 흘러서 아픔이 추억이 될 때면
나를 사랑했었던 그 맘으로 돌아올 수 있다면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 방에 갇혀
하루 종일 멍하니 니 생각에 미쳐
아무리 불러 봐도 봐도 봐도 넌 없어
너 없이 무너지는 나만 여기 남아 있어
왜 그땐 너를 잡지 못했을까 (why)
널 떠나보내고야 후회하는 내가
이렇게는 miss you (I miss you, I need you, I’m sorry, no way)
다시 내게로
시간이 흐르고 흘러서 아픔이 추억이 될 때면
나를 사랑했었던 그 맘으로 돌아올 수 있다면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아무렇지도 않은 척 넌 웃으며 다시 내게 돌아와줘
내 곁에 있어줘 죽어도 널 못 잊어
기다리고 있어 그 자리 그곳에서
널 보내지 않을 거야 니가 없인 하루도 살 수 없으니까
널 보낸 후회 슬픔으로 가득 채운 잔을 비워내
이내 취해버린 난 또 다시 널 간절히 원해
아무것도 안해 널 잃은 후로 내 세상은 멈춰 있어
그 가운데 니가 있어 ma babe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I’m sorry girl

Tradução - Sinto Muito

[Junhyung] Garota
Eu ainda estou muito arrependido
Eu quero, eu quero voltar no tempo

[Kikwang] Menina
Mesmo se eu tentar apagar a sua presença
Até mesmo o seu nome
Eu não consigo te esquecer

[Doojoon] Eu, quem empurrou para longe o apego do seu corpo
Eu, quem se arrependeu depois de te mandar embora
Agora, quem se arrependeu depois de te mandar embora
Agora eu sinto sua falta
Sinto sua falta, sinto sua falta

[Junhyung] Hey, pare. Este último momento entre nós
Está me empurrando para a beira desse precipício

[Yoseob] Mesmo quando o tempo passa e passa
Quando a dor se torna lembrança
Se você volta pra mim de novo
Com o coração gentil que costumava me amar

[Yoseob & Kikwang]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Dongwoon] Trancado dentro de um quarto silencioso
Minha mente em branco, fico louco pensando em você
Não importa o quanto eu chamo
Chamo e chamo, você não está aqui

[Junhyung] Há apenas eu, que estou desmoronando sem você
E continuo parado aqui

[Hyunseung] Por que eu não te segurei?
Olhando para mim mesmo pateticamente, me arrependo por ter te mandado embora
Agora eu sinto sua falta
Eu sinto sua falta, eu preciso de você
Eu sinto muito, não tem jeito
Venha para mim

[Yoseob] Mesmo quando o tempo passa e passa
Quando a dor se torna lembrança
Se você volta pra mim de novo
Com o coração gentil que costumava me amar

[Yoseob & Kikwang]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Doojoon] Sorrindo como se não houvesse nada errado
Por favor volte para mim

[Hyunseung] Fique ao meu lado, mesmo se eu morrer, ainda não consigo te esquecer

[Dongwoon] Espere por mim

[Kikwang] Naquele lugar, aquele ponto

[Yoseob] Não te mandarei embora
Porque eu não posso viver um dia
Sem você

[Junhyung] Da tristeza de ter te mandado embora
Copos cheios de álcool
Eu os esvazio dentro de um pensamento
Estou te querendo novamente
Depois de te perder, eu não posso fazer nada
Meu mundo parou
E no meio de tudo isso, você está lá meu amor

[Yoseob & Kikwang]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sinto muito garota

B2uties 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