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ta-feira, 14 de fevereiro de 2014

Posted by B2utiesBR 14:22 No comments

Doo Joon + Hyun Seung + Jun Hyung + Yo Seob + Gi Kwang + Dong Woon

Romanizado:
geojit mariya geojit mariya
ireoke kkeutnael suneun eobseo
dashi dorawa jebal dorawa
niga nal tteonaganeunge mitgijiga anha
eotteon mareul neoege haebwado
dasoyongi eopgetjiman
igeo naniya igeo naniya
isashireul mitji motagesseo
 (Oh~)
igeon modu geojit mariya
sashiri aniya deoneun mitji motae
dorawa dallago myeot beoneul malhae
naege igeon geojit mariya
ijen neoneun naeyeope eobtjanha
geuge sashiriya mitgoshi pjianha
dorawa dallago su eobshi yaegi hae bwado
jigeumi geojit mariyeo yahae
geojit mariya, geojit mariya
geojit mariya, geojit mariya
sashiri anya, sashiri anya
sashiri anya, sashiri anya
It’s a fact meorineun aneunde
mami injeongeul motagetde samkyeo jildeutan burangame
nadomoreuge naoneun boho bonneung ttoneun jipchagin deutae
meoriwiro tukhago tteoreo jyeo beorin isang hwang
dojeohi gamdanghal sugaeo bseonan
biwonael sueopdamyeon saero chaewo bolkke
neowanaui iyagil dashi sseonaeryeo galkke

Hangul:
ORIGINAL @ Music Daum
[두준]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이렇게 끝낼수는없어
다시 돌아와 제발 돌아와
니가 날 떠나가는게 믿기지가 않아
[현승] 어떤말을 너에게 해봐도 다소용이 없겠지만
이건아니야 이건아니야 이사실을 믿지못하겠어
[동운] 이건 모두 거짓말이야 사실이 아니야 더는 믿지못해
돌아와 달라고 몇번을 말해 내게 이건 거짓말이야
[요섭] 이젠 너는 내옆에 없잖아 그게 사실이야 믿고싶지않아
돌아와 달라고 수 없이 얘기해봐도
지금이 거짓말이여야해
[기광]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사실이아냐 사실이아냐 사실이아냐 사실이아냐
[준형] it’s a fact 머리는 아는데 맘이 인정을못하겠데
삼켜질듯한 불안감에 나도모르게 나오는 보호본능
또는 집착인듯해 머리위로 툭하고 떨어져버린 이상황
도저히 감당할수가없어난 비워낼수없다면 새로 채워볼께
너와나의 이야길 다시 써내려갈께

Tradução: 
"O fato"

É uma mentira, é uma mentira
Nós não podemos terminar assim
Volta para mim novamente, por favor volte para mim
Eu não posso acreditar o fato de que você está me deixando

Não importa o que eu digo para você agora,
Ele vai ter nenhum efeito
Isso não é certo, isso não está certo
Eu não posso confiar neste fato

Isso é tudo uma mentira, não a verdade
Eu não posso acreditar que por mais tempo
Vou dizer-lhe muitas vezes para voltar para mim
Tudo isso é apenas uma mentira

Agora você não está mais ao meu lado
Essa é a verdade, eu não queria acreditar
Voltar para mim, mesmo eu digo isto muitas vezes
Tudo isso só tem que ser uma mentira agora

É uma mentira. É uma mentira. É uma mentira. É uma mentira
Esta não é a verdade. Esta não é a verdade. Esta não é a verdade. Esta não é a verdade.

É um fato,minha mente sabe, mas meu coração diz que não pode se acostumar a ela
O desejo de protegê-la vem a mim sem o meu conhecimento, também parece que o meu apego
Esta situação que caiu em cima da minha cabeça aleatoriamente
Eu não posso mais lidar com isso
Se eu não estiver vazio de você,
Eu vou tentar enchê-lo novamente
Vou reescrever a história de você e eu


cr: b2stland
B2uties 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