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nta-feira, 13 de fevereiro de 2014

Posted by B2utiesBR 06:54 No comments
BREATH



Doo Joon + Hyun Seung + Jun Hyung + Yo Seob + Gi Kwang + Dong Woon

Ha, Let me talk about ma
chagake doraseon dwitmoseube (Oh~)
shigani jamshi meomchun deuthae
hayake dwaebeorin meorissogen
neol jabaya dwae ani neol bonaeya dwae (Oh, Oh)
Oh, neol itgo saldeon neol
itji motae uldeon na
doel daero doeraji
nado nal jal molla
ijeo bollae niga doraseomyeon nan dashin japji anheullae
(niga han beonman han beonman dashi tto)
saenggakhae dallan mare
deoneun gomin an hallae ije neoreul beorillae
gatji ma nareul tteonagajin ma
myeot beoneul saenggakhae bwado
naega neoreul itgineun himdeul geot gata
ijeul su eobseul geot gata
(I can’t take my breath, breath, breath)
shigani galsurok jeomjeom jina galsurok oh, nan deo
(I can’t hold my breath, breath, breath)
galsurok naneun deo (oh!)
jakkuman nae sumi makhyeo wa nae sumi, yeah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jiwo bollae ni jarin ije eobseo doraol gotdo eobseo
(niga naege deo naege deo omyeon)
nan deo meoreo jyeo gal geoya
ije jom bikyeo jullae naneun neoreul beorillae
hajima doraseoryeo hajin ma
amuri saenggakhae bwado
jeongmal neoreul jiugin himdeul geot gata
jeongmal michil geot gata
(I can’t take my breath, breath, breath)
shigani galsurok jeomjeom jina galsurok oh, nan deo
(I can’t hold my breath, breath, breath)
galsurok naneun deo (oh!)
jakkuman nae sumi makhyeo wa nae sumi, yeah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I don’t know~
I don’t know~, oh, yeah~
Yes or no, bichi jamdeun bam
buri kkeojin bang
eongkyeo beorin neoe daehan
saenggagi pulliji anha
dodaeche mwol tatae ya
jogeuminama wiroga doelkka
gipeotdeon sarangi joeilkka
doel daero doeraji, huh
nado nal jal molla

ORIGINAL @ Music Daum
Ha Let me talk about ma
차갑게 돌아선 뒷모습에 시간이 잠시 멈춘 듯 해
하얗게 돼버린 머릿속엔 널 잡아야 돼 아니 널 보내야 돼
Oh 널 잊고 살던 널 잊지 못해 울던 나
될 대로 되라지 나도 날 잘 몰라
잊어볼래 니가 돌아서면 난 다신 잡지 않을래
[니가 한 번만 한 번만 다시 또] 생각해 달란 말에
더는 고민 안 할래 이제 너를 버릴래
가지 마 나를 떠나가진 마 몇 번을 생각해 봐도
내가 너를 잊기는 힘들 것 같아 잊을 수 없을 것 같아
[I can't take my breath breath breath]
시간이 갈수록 점점 지나갈수록 oh 난 더
[I can't hold my breath breath breath]
갈수록 나는 더 자꾸만 내 숨이 막혀 와 내 숨이 yeah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지워볼래 니 자린 이제 없어 돌아올 곳도 없어
[니가 내게 더 내게 더 오면] 난 더 멀어져 갈 거야
이제 좀 비켜줄래 나는 너를 버릴래
하지 마 돌아서려 하진 마 아무리 생각해 봐도
정말 너를 지우긴 힘들 것 같아 정말 미칠 것 같아
[I can't take my breath breath breath]
시간이 갈수록 점점 지나갈수록 oh 난 더
[I can't hold my breath breath breath]
갈수록 나는 더 자꾸만 내 숨이 막혀 와 내 숨이 yeah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breath in breath out ha ha
I don’t know~
I don’t know yeah~
Yes or No 빛이 잠든 밤 불이 꺼진 방 엉켜버린 너에 대한 생각이
풀리지 않아 도대체 뭘 탓해야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까
깊었던 사랑이 죄일까 될 대로 되라지 huh 나도 날 잘 몰라

Tradução - Respiração

Haa... Deixe-me falar sobre mim Oh~
Quando você virou-se friamente,
o tempo pareceu parar por um momento
Na minha mente em branco, eu preciso me segurar em você, não, eu tenho que te deixar ir
Vivendo para esquecer você, chorando porque não consigo te esquecer
Eles dizem que eu apenas devo deixar acontecer, eu não tenho certeza
Eu quero esquecer, se você virou as costas para mim, eu não quero me segurar em você novamente
Palavras suas me dizendo para pensar sobre isso várias e várias vezes
Eu não quero mais pensar sobre isso, agora eu quero afastá-la para longe

Não vá, não me deixe, pensando muitas vezes, mais uma vez, acho que vai ser difícil para mim esquecer
Eu não acho que eu possa te esquecer

Eu não consigo respirar, respirar
Conforme o tempo passa, quanto mais o tempo passa, Oh
Já não posso segurar minha respiração, respiração
Quanto mais tempo passa, minha respiração começa a me sufocar, minha respiração, yeah

Inspire, expire ha ha
Inspire, expire ha ha
Inspire, expire ha ha
Inspire, expire ha ha

Quero apagar, não há mais um espaço para você, não há lugar para você voltar
Se você se aproximar de mim, acho que me afastarei de você
Você pode sair do caminho agora? eu quero afastá-la para longe

Pare, não tente voltar, pensando muitas vezes, novamente
Eu acho que vai ser muito ruim apagar você, eu realmente vou enlouquecer

Eu não consigo respirar, respirar
Conforme o tempo passa, quanto mais o tempo passa, Oh
Já não posso segurar minha respiração, respiração
Quanto mais tempo passa, minha respiração começa a me sufocar, minha respiração, yeah

Inspire, expire ha ha
Inspire, expire ha ha
Inspire, expire ha ha
Inspire, expire ha ha

Eu não sei
Eu não sei, yeah

Sim ou não, a noite dorme com as luzes, o quarto com luzes apagadas, os meus pensamentos emaranhados em você não desaparecem
O que eu posso culpar para me fazer sentir um pouco melhor?
Foi este amor profundo, um pecado? Eles dizem que eu apenas devo deixar acontecer, eu não estou muito seguro.

B2uties 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Search